2025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운영 안내
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1. 수업기간: 2025. 12. 16.(화) ~ 2026. 1. 7.(수), 평일 15일간 매일 실시
2. 신청대상: 2025학년도 2학기 재학생 중 희망자(2026. 2월 졸업예정자 포함)
3. 주요일정
구 분 | 기 간 | 시 간 | 비 고 |
희망수강신청 (과목 수요조사) |
2025. 10. 20.(월) ~ 10. 24.(금) | 10:00-17:00 |
종합정보시스템 (수업업무 - 신청업무 - 계절희망신청)
|
본 수강신청 |
2025. 11. 17.(월) ~ 11. 21.(금) | 10:00-17:00 |
종합정보시스템 (수업업무 - 신청업무 - 계절수강신청)
|
1차 폐강 |
2025. 11. 24.(월) | 13:00 이후 |
홈페이지 학사공지
|
수강료납부 | 2025. 12. 2.(화) ~ 12. 5.(금) | 은행업무시간 | 종합정보시스템 (등록/장학업무 – 계절학기고지서) → 가상계좌 송금/iM뱅크 전 지점 납부 |
2차 폐강
|
2025. 12. 10.(수) |
13:00 이후 | 홈페이지 학사공지
|
폐강교과목신청자 환불 및 수강변경 | 2025. 12. 10.(수) ~ 12. 12.(금) | 09:00-17:00 | 온라인 신청(추후 공지)
|
4. 참고사항
가. 수강신청 가능학점: 6학점 이내(현장실습, 학점교류 등 합산해서 계절 전체 최대 6학점 인정 가능)
나. 희망수강신청 결과 강좌 당 10명 이상 신청 해야만 본 수강신청 신청과목으로 개설 가능
(온라인 강좌는 50명 이상)
다. 희망수강신청을 통해 개설 대상으로 확정이 되었더라도 담당교수 선임이 불가하거나 기타 부득이한 경우
개설되지 않을 수 있음
라. 희망수강신청은 개설 교과목을 정하기 위한 수요 조사로, 실제 수강신청과는 무관하므로 반드시
본 수강신청 기간에 신청을 하고 수강료 납부까지 완료 해야 수강신청이 인정 됨
5. 세부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
6. 문의: 850-5122, 5135